에이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추석 기념 복주머니 받아가세요~

AIKA의 즐거운 한가위

이벤트 기간
2018년 09월 20일 정기점검 이후 ~ 2018년 11월 01일 정기점검 전까지

증거운 한가위에 풍성한 보상을 받자!

이벤트 진행방식

  1. 이벤트 프란 킬리에게 '레시피 : 추석 기념 복주머니' 아이템을 구매합니다. 레시피 : 추석 기념 복주머니
  2. 레시피에 안내되어있는 재료들을 모아 '추석 기념 복주머니'를 제작합니다. 비단 검은콩
  3. 획득한 '추석 기념 복주머니'를 사용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석 기념 복주머니

※ 인게임에서 레시피 마우스 우클릭 시 필요한 재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추석 기념 복주머니
맛있는 송편 1개
월토의 각인 1개
여신의 가호 징표 [1일] 1개
검은 고양이의 보살핌 [1일] 1개
용감한 개척자의 포션 [1일] 1개
아카데미 변신 패키지 상자 1개
NEW 특수 감정서 잭팟 상자 1개
마운트 상자 [앱솔루트 아미스타드] 1개

추석 기념 한정 칭호를 획득하자!

'추석 기념 복주머니'에서 얻을 수 있는 '맛있는 송편' 아이템을 사용한 개수에 따라 한정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1. '추석 기념 복주머니'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은 게임 내에서 레시피를 우 클릭했을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추석 기념 복주머니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제작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레시피 : 추석 기념 복주머니' 아이템이 일반 종이로 변경되어 제작이 불가능해집니다.
  3. 이벤트 기간이 종료 되더라도 이미 획득한 '추석 기념 복주머니'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추석 기념 한정 칭호는 이벤트 기간 동안만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이 종료 되면 '맛있는 송편' 아이템을 사용해도 더 이상 한정 칭호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5. 특이 사항이 발생할 경우, 이벤트 상품 및 보상 방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상품을 획득하면,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