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Home > 게임소개 > 캐릭터/스킬 |
|
|
|
|
|
|
|
|
|
웨폰 가드
(Weapon Guard) |
1분간 1회에 한하여 모든 공격을 무기로 방어한다. |
|
|
리턴
(Return) |
각 천공섬의 귀환 유도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한다. |
|
|
리바이탈라이즈
(Revitalize) |
신체 회복력을 활성화시켜 30초간 매 초마다 최대 HP의 2%를 회복한다. |
|
|
|
|
슬러거
(Slugger) |
적을 강하게 베어 물리피해를 준다. 특정 스킬 레벨 이상에서 복수 타격, 발동 시 크리티컬 확률 추가 효과를 얻는다. |
|
|
차지대쉬
(Charge Dash) |
적에게 돌진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
|
|
아머
브레이크
(Armor Break)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물리방어력과 회피수치를 감소시키며 이동속도를 약간 느리게 만든다. |
|
|
인사이트
(Incite) |
적에게 위협수치를 생성시키며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바라보게 한다. |
|
|
버서커
(Berserker) |
자신을 폭주 상태로 만들어 적에게 준 피해의 일부를 HP로 흡수하고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나 회피수치는 감소된다. |
|
|
블레이드
스톰
(Blade Storm) |
적과 적 주변 반경 4M의 공간을 베어 물리피해를 준다. |
|
|
|
|
하울 오브 글로리
(Howl of Glory) |
영광의 함성을 외쳐 60분간 자신과 파티원들의 최대 HP와 최대 MP,HP회복량과 MP회복량을 증가시킨다. |
|
|
슈타크
(Stark)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넉백시킨다. |
|
|
포디츄
(Fortitude) |
물리공격력과 명중수치를 증가시킨다. |
|
|
드래고닉 바디
(Dragonic Body) |
최대 HP를 증가시키고 전투 상태에서도 8초마다 HP회복력의 일정 %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한다. |
|
|
하울 오브 밸러
(Howl of Valor) |
용기의 함성을 외쳐 60분간 자신과 파티원들의 힘, 민첩, 지능을 증가시킨다. |
|
|
임팩트 그라운드
(Impact Ground) |
지면을 폭발시켜 반경 5M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
|
|
|
|
하울
오브 워
(Howl of War) |
전쟁의 함성을 외쳐 반경 6M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을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
|
|
어
웨이크닝
(Awakening) |
버서커 상태에서 시전하여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가지 해제하고 10초간 매 초마다 최대 HP의 일정 %를 회복하며 이동속도 감소 및 이동불가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증가시킨다. |
|
|
쓰러스트
(Thrust) |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일정 시간 동안 물리피해를 주고 치유효과를 감소시킨다. 특정 스킬 레벨 이상에서 상대방의 이로운 버프를 해제하는 효과를 얻는다. |
|
|
하울
오브 디펜스
(Howl of Defence) |
보호의 함성을 외쳐 60분간 자신과 파티원들의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 상태이상 저항 수치를 증가시킨다. |
|
|
데스
운즈
(Death Wound) |
적을 강하게 내리쳐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침묵 상태에 빠뜨린다. |
|
|
할몬트
(Halmont) |
선택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착지 시의 충격파로 반경 5M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준다. |
|
|
|
|
하울 오브 피어
(Howl of Fear) |
공포의 함성을 외쳐 반경 6M 내의 적들을 일정 시간 동안 공포 상태에 빠뜨린다. 공포에 걸린 적이 공격받으면 일정 확률로 공포가 풀리는 대신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가 감소된다. |
|
|
배틀 인스파이어
(Battle Inspire) |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감소시킨다. |
|
|
차지 블레이드
(Charge Blade) |
검 끝에 마나를 모아 전방으로 발사하여 적과 적 주변 반경 6M에 물리 피해를 준다. |
|
|
데들리 차지
(Deadly Charge) |
12M 내의 적에게 돌진하여 적과 적 주변 반경 4M에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적들의 이동속도와 크리티컬 저항 수치를 감소시킨다. |
|
|
배틀 인스팅트
(Battle Instinct) |
글레디에이터의 전투 본능을 일깨워 광역 공격 스킬에 대한 피해를 감소시키며 크리티컬 수치를 증가시킨다. |
|
|
마스터 오브 소드
(Master of Sword) |
정신을 검에 집중하여 공격 시 적의 물리방어력을 일정 퍼센트 무시하고 크리티컬 발동 시 주는 피해를 증가시킨다. 대신 자동 마나 회복이 중단되고 매 초마다 일정 마나가 소모되며 마나가 전부 고갈되면 효과가 자동 해제된다. |
|
|
|
|
블러드 스트라이크
(Blood Strike)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며 추가로 자신의 현재 HP의 일정 %에 해당하는 피해를 더한다. 총 피해량은 자신의 HP 60%를 넘길 수 없다. |
|
|
하울 오브 프리덤
(Howl of Freedom) |
자유의 함성을 외쳐 자신과 파티원에게 걸린 모든 해제 가능한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고 일정 시간 동안 상태이상 저항 수치와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자신은 일정 시간 동안 상태이상에 대한 면역 효과를 얻는다. |
|
|
하울 오브 블러드
(Howl of Blood) |
피의 함성을 외쳐 40초간 자신과 파티원이 적에게 준 피해의 일정 %에 해당하는 HP와 MP를 회복하게 한다. |
|
|
블러드 워리어
(Blood Warrior) |
자신의 물리공격력과 스킬공격력, 크리티컬 수치를 증가시키며 스킬 시전 시 MP 대신 HP를 대신 소모한다. |
|
|
파워 슈타크
Power Stark |
적과 적 주변 반경 3M에 물리피해를 주고 1회 넉백시킨다. |
|
|
브루탈 엣지
Brutal Edge |
전방으로 검을 찔러넣어 공격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동안 출혈 상태에 빠뜨린다. 출혈 중인 적은 받는 회복량이 감소한다. |
|
|
|
|
라스트 스탠드
(Last Stand) |
핏빛 분노를 폭발시켜 반경 6M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자신의 HP가 감소한 수치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주며 자신은 라스트 스탠드 상태에 돌입하여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량과 치유량이 동시에 크게 감소한다. 일부 상태이상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
|
|
|
|
|
|
|
|
|
|
|
|
|
|
리턴
(Return) |
각 천공섬의 귀환 유도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한다. |
|
|
헤비 가드
(Heavy Guard) |
일정 시간 동안 방어에 집중하여 모든 피해를 감소시키지만 물리공격력과 이동속도가 감소된다. |
|
|
스티그마
(Stigma) |
적에게 심판의 낙인을 찍어 일정 시간 동안 신성마법에 민감한 상태로 만든다. |
|
|
|
|
로테
쉴드
(Rote Shield) |
적을 방패로 가격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
|
|
레머디
(Remedy) |
자신이나 아군의 HP를 회복시키고 잃은 HP의 일정 %에 해당하는 HP를 추가로 치유한다. |
|
|
네메시스
(Nemesis)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메스
인사이트
(Mess Incite) |
반경 4M 내의 모든 적에게 위협수치를 생성시킨다. |
|
|
가디언
(Guardian) |
일정 시간 동안 악마와 언데드로부터 받는 피해가 감소되나 회피수치가 감소된다. |
|
|
홀리
블러드
(Holy Blood) |
일정 시간 동안 적에게 준 피해의 일정량을 자신의 HP로 회복한다. |
|
|
|
|
락온
(Lock On)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위협수치에 상관없이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바라보게 만든다. |
|
|
포인트 디펜스
(Point Defence) |
적의 공격을 방패로 집중방어하여 일정 시간 동안 최대 3회의 공격에 대한 피해를 감소시킨다. |
|
|
퍼니쉬먼트
(Punishment) |
모든 행동에 대하여 위협수치를 일정량 추가로 생성시킨다. |
|
|
레벌레이션
(Revelation) |
치유량과 받는 치유량을 증가시키며 치유계열 스킬의 MP소모량을 감소시킨다. |
|
|
디바인 유니온
(Divine Union) |
파티원에게 시전하여 일정 시간 동안 해당 파티원이 받는 피해의 일정량을 자신에게 전이하고 상태이상 저항 수치를 증가시킨다. 동시에 한 명의 대상에게만 시전할 수 있다. |
|
|
프로텍트
(Protect) |
자신을 향하는 적대적인 스킬에 대하여 지속 시간 동안 일정 횟수에 한하여 완전히 저항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
|
|
|
|
디바인
이미션
(Divine Emission) |
신성력을 폭발시켜 반경 4M 내의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시간 스킬시전을 방해한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쉴드
리플렉션
(Shield Reflection) |
자신에게 시전하여 3초간 받는 모든 공격의 일정량에 해당하는 피해를 되돌려준다. |
|
|
엘
티시아
(El Tycia) |
자자신의 모든 마나를 일정 % 증폭된 치유력으로 변경하여 대상의 HP를 회복시키고 모든 해제 가능한 해로운 효과를 해제한다. |
|
|
엘
아스테르
(EL Iaster) |
자신에게 시전하여 일정 시간 동안 상태이상 저항수치와 위협수치를 증가시킨다. 최대 레벨에서 상태이상 저항이 상태이상 면역으로 변경된다. |
|
|
엘
티모스
(EL Thymos) |
자신에게 시전하여 일정 시간 동안 물리공격력과 이동속도, 더블어택 수치를 증가시키며 일반공격 시 물리공격력의 일정 %에 해당하는 스플래쉬 피해를 준다. |
|
|
엘
아이기스
(EL Aegis) |
자신에게 시전하여 일정 시간 동안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을 증가시키며 2초당 일정 수치의 HP를 회복시킨다. |
|
|
|
|
디바인 와이어
(Divine Wire) |
일정 거리 내의 적을 신성한 밧줄로 옭아매어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기고 일정 시간 동안 이동불가 상태에 빠뜨린다. |
|
|
오토 가드
(Auto Guard) |
일정 확률로 모든 피해를 감소시킨다. |
|
|
블레이드 오브 프로멧사
(Blade of Promessa) |
자신 주변을 맴도는 신성한 칼날을 생성하여 반경 3M에 일정 시간 동안 초당 무기공격력의 일정 %에 해당하는 물리피해를 준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생츄어리
(Sanctuary) |
반경 6M를 순간적으로 성역화하여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이로운 버프 1개를 해제하며 일정 시간 동안 신성마법에 민감한 상태로 만든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저지먼트
(Judgment) |
물리공격력과 크리티컬 수치를 증가시킨다. |
|
|
이모탈 페이쓰
(Immortal Faith) |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최대 HP를 일정 수치만큼 증가시키며 해당 스킬 시전 시 증가한 최대 HP만큼 HP도 회복시킨다. |
|
|
|
|
저지먼트 크로스
(Judgment Cross) |
거대한 십자가 형태의 기운을 전방으로 발사하여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며 공격당한 대상은 일정 시간 동안 받는 물리스킬 피해량이 증가한다. |
|
|
헤븐즈 어펙션
(Heaven's Affection) |
하늘의 보살핌은 일정 시간 동안 자신과 파티원들의 체력과 정신력, 받는 치유량을 증가시킨다. |
|
|
디바인 차지
(Divine Charge) |
9M 내의 적에게 돌진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의 물리공격력과 마법공격력을 감소시킨다. |
|
|
헤븐리 쉴드
(Heavenly Shield) |
자신의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을 증가시키며 일정 확률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킨다. 해당 스킬의 피해 방어는 [오토 가드]와 합산되지만 방어력 증가는 [가디언]과 합산되지 않는다. |
|
|
아이언 포지
(Iron Forge) |
일정 시간 동안 자신과 파티원들의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 크리티컬 저항 수치와 더블어택 저항 수치를 증가시킨다. |
|
|
레크리스 세이비어
(Reckless Savior) |
선택한 지역으로 돌진하여 자신과 주변 파티원들에게 일정 수치의 물리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한다. 프로텍트가 없을 경우 자신에게 퀵 프로텍트를 추가로 생성한다. |
|
|
|
|
리벤져스 쉴드
(Revengers Shield) |
신성한 복수의 힘을 내려 주변 5M 반경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신성마법에 민감한 상태로 만든다. 추가로 자신은 일정 시간 동안 받은 모든 피해를 반사하여 적에게 되돌려준다. |
|
|
|
|
|
|
|
|
|
|
|
|
|
|
리턴
(Return) |
각 천공섬의 귀환 유도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한다. |
|
|
일리머네이션
(Elimination) |
적의 이로운 버프를 무작위로 1개 제거하는 탄환을 발사한다. |
|
|
|
|
카운트다운
(Rote Shield) |
적의 몸속에서 폭발하는 특수 탄환을 발사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3초 뒤 폭발하여 주위에 추가 피해를 준다. |
|
|
페이탈
플러
(Fatal Flaw)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약점을 노출시켜 일정 시간 동안 물리방어력과 상태이상 저항 수치를 감소시킨다. |
|
|
하이-앵글
건
(High-Angel Gun) |
적을 조준사격하여 물리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은 일정 수치의 추가 크리티컬 수치를 가진다. 특정 스킬 레벨 이상에서 일직선 범위 관통 피해를 입힌다. |
|
|
레그
샷
(Leg shot) |
적의 다리에 위협사격을 가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
|
|
하이딩
(Hiding) |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몸을 숨겨 위협수준을 초기화시킨다. 스킬 레벨에 따라 이동속도가 증가 및 감소한다. |
|
|
나즈문
(Najmun) |
일정 시간 동안 스킬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시전 시간이 1초 이상인 스킬은 최종 스킬공격력의 적용률이 추가로 증가된다. |
|
|
|
|
크루얼 체이서
(Cruel Chaser) |
적을 출혈시켜 일정 시간 동안 1초마다 물리피해를 주고 치유효과를 감소시킨다. 특정 스킬 레벨 이상에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마법에도 해제되지 않는 효과를 얻는다. |
|
|
프리시전
(Precision) |
일정 시간 동안 명중수치와 크리티컬 수치를 증가시킨다. |
|
|
컨센트레이션
(Concentration) |
스킬 시전 중 공격을 받아도 스킬이 중단되지 않을 확률을 증가시키며 명중수치를 증가시킨다. |
|
|
크리티컬 파워
(Critical Power) |
크리티컬 발동 시 주는 피해를 증가시킨다. |
|
|
데토네이션
(Detonation) |
선택한 지면에 유탄을 발사하여 반경 4M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킬시전을 방해한다. |
|
|
퍼스트 인카운터
(First Encounter) |
하이딩 상태에서 적을 기습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
|
|
|
|
클로징
타겟
(Closing Target) |
HP가 25% 이하인 적에게 즉시 발사하여 물리피해를 준다. |
|
|
소닉
블레스트
(Sonic Blast) |
빠르게 회전하는 가속탄환을 발사하여 탄환궤적 반경 4M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며 일정 시간 동안 스킬시전을 방해한다. 해당 스킬은 추가 크리티컬 수치를 가진다. |
|
|
바이탈
스팟
(Vital Spot) |
근접한 적을 개머리판으로 강타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쇼크 상태에 빠뜨린다. 해당 스킬을 시전하면 대상에 대한 자동공격이 중단된다. |
|
|
마크
오브 퍼슈어
(Mark of Pursuer) |
일정 시간 동안 목표한 적의 회피수치와 크리티컬 저항 수치를 감소시키고 클로징 타겟의 제한 HP수치를 증가시킨다. 동시에 한 명의 대상에게만 시전할 수 있다. |
|
|
X-14
데몰리션
(X-14 Demolition) |
선택한 지면에 지표고정형 경계로봇을 설치하여 일정 시간 동안 사정거리 내의 적을 자동 공격한다. |
|
|
블로우
백
(Blow Back) |
적을 저격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수치의 마나를 날려버리면서 잃은 마나량만큼의 추가 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은 추가 크리티컬 수치를 가진다. |
|
|
|
|
스턴 블릿츠
(Stun Blitz) |
충격탄환을 발사하여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
|
|
얼터메이텀
(Ultimatum) |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며 HP가 25%이하인 적을 공격 시 추가 피해를 준다. |
|
|
스나이핑 스탠스
(Sniping Stance) |
저격 상태로 돌입하여 스킬 시전 시 하이딩의 쿨타임을 초기화하고 일정 시간 동안 몸을 숨긴 상태로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대신 이동 속도가 감소되며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해제된다. |
|
|
디펙트 비전
(Defect Vision) |
고도로 단련된 스나이퍼의 시선으로 적의 취약점을 노려 2분간 일정 횟수에 한하여 모든 공격 스킬을 반드시 명중시킨다. 적의 일회성 방어 및 회피 스킬은 파괴하고 명중시킨다. |
|
|
페이탈 가드
(Fatal Guard) |
크리티컬 저항 수치와 더블어택 저항 수치를 증가시킨다. |
|
|
팬텀 버스터
(Phantom Buster) |
적과 적 주변 반경 4M에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매 피격마다 추가 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은 추가 크리티컬 수치를 가진다. |
|
|
|
|
킬링 인스파이어
(Killing Inspire)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피해의 일정 %을 자신의 HP로 흡수하며 해당 스킬로 적 사살 시 최대 HP의 일정 %를 추가로 회복한다. |
|
|
데스 넬
(Death Knell)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확률로 엘리트 몬스터를 즉사시키며 일정 확률로 플레이어에게 2배의 피해를 준다. |
|
|
고스트 스탠스
(Ghost Stance)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자신은 즉시 고스트 스탠스 상태에 돌입하여 일정 시간 동안 몸을 숨기고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
|
|
네이팜 스트라이크
(Napalm Strike) |
선택한 지면에 초고열을 발생시키는 소이탄을 발사하여 반경 6M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방어구를 완전히 녹여버린다. |
|
|
멀티 트랩
(Multi Trap) |
적과 적 주변 반경 6M에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
|
|
크라잉 불렛
(Crying Bullet) |
총신에 특수한 힘을 부여하여 일정 시간 동안 더블어택 수치가 증가하고 적의 물리방어력을 일정 % 무시하며 일반공격 시 물리공격력의 일정 %에 해당하는 스플레쉬 피해를 준다. |
|
|
|
|
데스티네이션
(Destination) |
특수한 관통탄으로 적을 저격하여 물리방어력을 완전히 무시하고 물리피해를 준다. 스탠스 사용 상태에서 시전 시 추가피해를 준다. |
|
|
|
|
|
|
|
|
|
|
|
|
|
|
리턴
(Return) |
각 천공섬의 귀환 유도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한다. |
|
|
닷지
(Dodge) |
1분간 1회에 한하여 모든 공격을 회피한다. |
|
|
스펠 피어서
(Spell Piercer) |
20초간 1회의 공격 스킬에 한하여 반드시 명중시킨다. 적의 일회성 방어 및 회피 스킬은 파괴하고 명중시킨다. |
|
|
|
|
몰니르
(Mjolnir) |
적에게 불안정한 파시온 화합물이 첨가된 탄환을 발사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3초 뒤 추가 물리피해를 준다. |
|
|
베놈 스파인
(Venom Spain) |
적의 발 아래에 독을 지닌 뿌리를 생성시켜 일정 시간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어 초당 일정 수치의 물리피해를 주며 상태이상 저항 수치를 감소시킨다. |
|
|
프럼프트
액션
(Prompt Action) |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와 회피수치를 증가시킨다. |
|
|
리스트레인트
(Restraint) |
듀얼누베에 마력을 주입하여 물리피해와 스킬공격력을 상승시킨다. |
|
|
하이딩
(Hiding) |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몸을 숨겨 위협수준을 초기화시킨다. 스킬 레벨에 따라 이동속도가 증가 및 감소한다. |
|
|
파이어
와이들리
(Fire Wildly) |
적에게 듀얼누베를 난사하여 물리피해를 준다. |
|
|
|
|
슬로우 포이즌
(Slow Poison) |
적에게 독성 탄환을 발사하여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1초마다 일정 수치의 물리피해를 준다. |
|
|
레퀴엠
(Requiem) |
적에게 죽음의 계약을 걸어 일정 시간 동안 매 피격마다 추가피해를 주고 명중 수치를 감소시킨다. |
|
|
샤프
게이즈
(Sharp Gaze) |
크리티컬 수치와 크리티컬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
|
|
그레이스 무브먼트
(Grace Movement) |
회피수치를 증가시킨다. |
|
|
블랙 로즈
(Black Rose) |
일정 시간 동안 크리티컬 수치를 증가시킨다. |
|
|
마나 포이즌
(Mana Poison) |
적에게 마나에 반응하는 독성 탄환을 발사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최대 마나의 일정 %를 분해하여 분해한 양과 동일한 피해를 추가로 준다. |
|
|
|
|
블러디
스모크
(Bloody Smoke) |
주변에 총을 난사하여 반경 5M 내의 적들에게 물리피해를 준다. |
|
|
인스턴스
쇼크
(Instance Shock) |
적을 일정 시간 동안 쇼크 상태에 빠뜨리며 쇼크가 피격에 의해 해제될 경우 추가 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을 시전하면 대상에 대한 자동공격이 중단된다. |
|
|
샤이닝
익스플로젼
(Shining Explosion) |
섬광탄을 발사하여 적과 적 주변 반경 3M에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실명 상태에 빠뜨린다. |
|
|
안티큐어
포이즌
(AnitCure Poison) |
적에게 치유에 반응하는 독성 탄환을 발사하여 지속 시간 동안 일정 횟수의 치유 효과를 방해하고 치유량의 일정 %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
|
|
레피드
파이어
(Rapid Fire) |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초기화시키며 일정 시간 동안 쿨타임을 감소시킨다. |
|
|
하트
리퍼
(Heart Ripper)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동안 적의 심장을 약화시킨다. 적은 크리티컬 피해를 받을 때마다 스턴 상태에 빠진다. |
|
|
|
|
하이드라 포이즌
(Hydra Poison)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마비 상태에 빠뜨린다. |
|
|
윈드 스플릿
(Wind Split) |
이동속도 감소 효과와 이동 불가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증가시킨다. |
|
|
블러디 로즈
(Bloody Rose) |
리스트레인트 상태에서 시전하여 지속 시간 동안 일반공격 시 물리공격력의 일정 %에 해당하는 스플레쉬 피해를 주고 더블어택 수치가 증가하며 적에게 준 피해의 일정 %를 자신의 HP로 흡수한다. 이 스킬의 발동 레벨은 습득한 리스트레인트의 레벨을 넘을 수 없다. |
|
|
하이드라 쇼크
(Hydra Shock)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며 마비 상태인 적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페이크 사이트
(Fake Sight) |
모든 공격 및 행동에 대한 위협수치와 단일 대상 공격 스킬의 마나소모량이 감소되며 [디시브 사이트]에 걸린 적에게 받는 피해가 감소된다. |
|
|
레이징 오버히트
(Razing Overhit) |
듀얼 누베를 과열 한계치까지 난사하여 적과 적 주변 반경 4M에 물리피해를 준다. |
|
|
|
|
페인 프레데터
(Pain Predator)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암살자의 표식을 새겨 일정 시간 동안 이 적을 공격하는 모든 대상이 매 타격마다 일정 수치의 HP를 회복하게 한다. |
|
|
데스 디사이즈
(Death Desides) |
적에게 물리피해를 주며 적이 잃은 HP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준다. |
|
|
체인 리액션
(Chain Reaction) |
적에게 맹독 반응탄을 발사하여 물리피해와 해로운 효과 하나 당 일정 수치의 추가피해를 주며 자신은 즉시 체인 무브먼트 상태에 돌입한다. |
|
|
디시브 사이트
(Deceive Sight) |
적과 적 주변 반경 4M에 물리피해를 주고 [페이크 사이크]를 습득하였다면 일정 시간 동안 디시브 사이트 상태의 적들로부터 받는 피해가 75% 감소된다. |
|
|
브레이크스로우
(Breakthrough) |
듀얼누베의 성능을 한계까지 끌어올려 일정 시간 동안 물리피해를 증가시키나 명중 수치가 크게 감소된다. |
|
|
건스모크 페스티발
(Gunsmoke Festival) |
주변에 총을 난사하여 물리피해를 주고 적들을 일정 시간 동안 공포 상태에 빠뜨린다. 자신은 연막을 이용해 짧은 시간 몸을 숨긴다. |
|
|
|
|
위키드 타이머
(Wicked Timer) |
적에게 물리피해와 이로운 효과 하나 당 일정 수치의 추가피해를 주며 폭탄을 설치하여 5초 후 추가피해를 더한다. 폭탄은 붙어있는 동안 공격과 스킬을 방해한다. |
|
|
|
|
|
|
|
|
|
|
|
|
|
|
리턴
(Return) |
각 천공섬의 귀환 유도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한다. |
|
|
마나 스트림
(Mana Strem) |
자신 주변의 마나 흐름에 접속하여 정신력 수치에 따라 최소 50%에서 최대 100%에 해당하는 MP를 회복한다. |
|
|
인비지블 쉐도우
(Invisible Shadow) |
자신의 신체를 이계로 이동시켜 10초간 해로운 상태이상에 대하여 면역 상태가 된다. |
|
|
|
|
카오스
플레임
(Chaos Flame) |
적에게 혼돈의 불길을 발사하여 마법피해를 주며 일정 시간 동안 화염 가속 상태에 빠뜨린다. 해당 스킬은 추가 크리티컬 수치를 가진다 |
|
|
페인
(Pain) |
적의 정신에 불안정한 마나 파동으로 간섭하여 지속 시간 동안 초당 일정 수치의 마법피해를 주며 암흑 가속 상태에 빠뜨린다. |
|
|
체인지
(Change) |
적을 일정 시간 동안 전투능력이 없는 동물로 변이시키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동시에 한 명의 대상에게만 시전할 수 있으며 시전 시 대상에 대한 자동공격이 중단된다. |
|
|
쇼크
웨이브
(Shock Wave) |
적에게 전격 구체을 발사하여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며 전격 가속 상태에 빠뜨린다. |
|
|
블랙
쉴드
(Black Shield) |
자신을 뒤덮는 어둠의 장막을 소환하여 받는 피해량의 일정 %를 마나로 대신 소모시킨다. |
|
|
카오스
인페르노
(Chaos Inferno) |
적에게 거대한 어둠의 불길을 발사하여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화염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
|
힛츠
(Hitch) |
적의 마나를 동결시켜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킬시전을 방해하며 캐스팅 도중 적중 시 효과 시간은 2배로 증가한다.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이로드
(Erode) |
근접한 적에게 어둠의 낫을 휘둘러 마법피해를 주고 피해의 일정 %를 자신의 HP로 흡수하며 일정 시간 동안 물리공격력을 감소시킨다.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마나
스톰
(Mana Storm) |
마나를 중첩시켜 마법공격력을 증가시키고 공격 시 적의 마법방어력을 일정 % 무시하나 MP는 추가로 소모된다. |
|
|
마나 하모니
(Mana Harmony) |
마나의 조화를 통하여 최대 MP의 일정 %를 최대 HP에 더한다. 이로운 버프에 의한 최대MP 증가분은 효과에서 제외된다. |
|
|
다크니스 스웜
(Darkness Swarm) |
선택한 지역에 암흑 파편을 다수 낙하시켜 총 9회에 걸쳐 매 타격마다 마법피해를 주고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동일한 지역에 시전되는 다른 다크니스 스웜과 피해가 중첩되지 않는다. |
|
|
에클레터
(Eclater) |
적에게 HP가 50% 이하로 떨어지거나 20초가 지나면 폭발하는 조건 마법진을 설정하여 적과 적 주변 반경 4M에 광역 마법피해를 준다.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
|
라이트닝 랜스
(Lighting Lance) |
빠르게 사출되는 날카로운 전격의 창은 적에게 마법피해를 주며 다중 방어 스킬을 2회 소멸시킨다. 전격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카오스
블레이즈
(Chaos Blaze) |
혼돈의 불길을 폭발시켜 주변 반경 5M 내의 적들에게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화염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슬리핑
헤이즈
(Sleeping Haze) |
수면 안개를 생성시켜 반경 5M 내의 적들을 일정 시간 동안 슬립 상태에 빠뜨린다. 해당 스킬을 시전하면 대상에 대한 자동공격이 중단된다. |
|
|
핸드 오브 다크니스
(Hand of Darkness) |
어둠의 손길은 일정 시간 동안 적의 마법방어력을 감소시키며 화염 암흑 전격 가속 상태에 빠뜨린다. |
|
|
매스
텔레포트
(Mass Teleport) |
반경 10M 내의 모든 파티원들과 함께 저장된 좌표로 순간이동을 한다. 스킬 레벨에 따라 기억할 수 있는 좌표의 개수가 증가한다. |
|
|
다크니스
폴
(Darkness Fall) |
선택한 지역에 거대한 암흑의 파편을 낙하시켜 반경 6M 내의 적들에게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
|
데드 링크
(Dead Link) |
적에게 마법피해를 주고 피해의 일정 %를 돌려 받는다. 돌려 받는 피해는 블랙 쉴드로 감소되지는 않지만 해당 피해로 인해 사망하지 않는다.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다크 어피니티
(Dark Affinity) |
어둠의 친화는 침묵 효과와 공포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증가시킨다. |
|
|
데들리 신스
(Deadly Sins) |
지정한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지속 시간 동안 초당 일정 수치의 마법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프로미넌스
(Prominence) |
지면에서 고열의 불기둥을 생성시켜 적과 적 주변 반경 4M에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쇼크 상태에 빠뜨리며 쇼크가 피격에 의해 해제될 경우 추가 피해를 준다. 화염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포커스 매직
(Focus Magic) |
마법 집중력을 향상시켜 스킬 시전 중 공격을 받아도 스킬이 중단되지 않을 확률을 증가시키며 모든 스킬의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킨다. |
|
|
콜 라이트닝 스톰
(Call Lighting Storm) |
선택지역 반경 6M에 강력한 번개폭풍을 생성해 총 5회에 걸쳐 매 타격마다 마법피해를 주고 영향권 내 적들의 이동속도를 대폭 감소시키며 다중 방어스킬을 3회씩 소멸시킨다. 전격가속 상태의 적에게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
|
블랙 미스트
(Black Mist) |
어둠의 안개를 둘러 2분간 일정량의 물리피해를 흡수하며 광역 물리피해는 25% 감소시켜 흡수한다. 추가로 자신을 강화하는 미스트 시어를 얻는다. |
|
|
다크니스
익스플로전
(Darkness
Explosion) |
지정한 지역에 대규모 암흑 폭발을 일으켜 적들에게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수치의 마나를 소멸시키며 소멸한 마나만큼 추가 피해를 준다. 암흑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루이너스
썬더
(Ruinous
Thunder) |
하늘에서 거대한 번개를 내리꽂아 적과 적 주변 반경 3M내에 마법피해를 주고 다중 방어 스킬을 2회 제거하며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이 받는 마법피해를 증가시킨다. 전격 가속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크리스탈라이즈
마나
(Crystallize Mana) |
마나로 이루어진 수정 기둥을 생성시켜 적에게 마법피해를 주며 추가로 현재 MP의 일정 %에 해당하는 피해를 더한다. |
|
|
블리자드
(Blizzard) |
자신을 중심으로 얼음회오리를 일으켜 반경 5M 내의 적들에게 마법피해를 주고 냉기 충격으로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
|
|
블랙 트위스터
(Black Twister) |
주변 반경 6M에 검은 돌풍을 불러내어 적들을 쇼크 상태에 빠뜨리고 자신은 방어력이 상승하는 블랙 슈라우드를 두른다. 쇼크가 피격에 의해 해제될 경우 피해를 받는다. |
|
|
|
|
어비셜 게이트
(Abyssal Gate) |
선택한 지역의 반경 6M내에 심연의 문을 열어 적들에게 지속 시간 동안 초당 일정 수치의 마법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해제 불가). 시전 시 모든 가속상태에 반응하여 추가 마법피해를 준다. |
|
|
|
|
|
|
|
|
|
|
|
|
|
|
리턴
(Return) |
각 천공섬의 귀환 유도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한다. |
|
|
매직 센서
(Magic Sensor) |
선택한 지점 반경 6M를 미약한 마나파장으로 탐색하여 적중된 적의 은신효과를 제거한다. |
|
|
퓨어피케이션
(Purification) |
아군에게 걸린 해로운 저주 마법 질병 중 한 가지를 해제한다. |
|
|
|
|
홀리
볼트
(Holy Bolt) |
적에게 신성한 화살을 발사하여 마법피해를 준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큐어
(Cure) |
자신이나 아군의 HP를 회복시킨다. 특정 스킬 레벨 이상에서 아군에게 걸린 해로운 저주 마법 질병 중 한 가지를 해제할 수 있는 효과를 얻는다. |
|
|
매직
쉴드
(Magic Shield) |
자신이나 아군의 몸 주위에 마나 보호막을 형성시켜 일정 시간 동안 물리피해를 흡수한다. 광역 물리피해는 25% 감소시켜 흡수한다. |
|
|
블레스
(Bless) |
자신이나 아군에게 축복을 내려 일정 시간 동안 물리공격력과 마법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
|
핸드
오브 큐어
(Hand of Cure) |
자신이나 아군의 HP를 2초마다 일정 수치만큼 10초간 회복시킨다. |
|
|
레저렉션
(Resurrection) |
파티원의 HP와 MP를 일정 % 회복한 상태로 부활시킨다. |
|
|
|
|
헤이스트
(Heist) |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이나 아군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
|
|
썬 레이
(Sun Ray) |
적과 적 주변 반경 4M에 일정 시간 동안 2초당 마법피해를 주며 지속시간 동안 신성 마법에 민감한 상태로 만든다. |
|
|
홀리
액티베이션
(Holy Activation) |
치유량을 증가시키며 치유계열 스킬의 MP소모량은 감소시킨다. |
|
|
마나 액티베이션
(Mana Activation) |
버프계열 스킬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며 MP소모량은 감소시킨다. |
|
|
매스 큐어 쉴드
(Mass Cure Shield) |
반경 6M 안에 있는 모든 파티원들의 HP를 회복시키며 일정 시간 동안 물리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
|
|
유게네스 럭스
(Ugenes Lux) |
선택한 지면의 반경 4M 내에 있는 적에게 마법피해를 주며 공격당한 대상은 일정 시간 동안 받는 마법스킬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
|
마나
릴리즈
(Mana Release) |
반경 6M 안에 있는 모든 파티원들의 MP를 1초마다 일정 수치 만큼 10초간 회복시킨다. |
|
|
프리벤션
큐어
(Prevention Cure) |
자신이나 아군에게 시전하여 HP가 50%이하로 떨어지거나 1분이 지나면 발동하여 HP를 회복시킨다. |
|
|
쉴드 오브 니키타
(Shield of Nikita) |
자신에게 시전하여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에 대하여 면역 상태가 되나 지속 시간 동안 자신도 스킬을 시전할 수 없다. |
|
|
피드백
매직
(Feedback Magic) |
적의 이로운 마법을 제거하며 제거된 마법 당 일정 수치의 마법피해를 준다. |
|
|
홀리
스트라이킹
(Holy Striking) |
자신이나 아군의 무기에 신성력을 주입시켜 60분간 악마와 언데드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준다. |
|
|
리커버리
(Recovery) |
자신이나 아군의 HP를 회복시키고 모든 마법 저주 질병을 해제시킨다. |
|
|
|
|
매스 샤프 웨폰
(Mass Sharp Weapon) |
선택한 대상 반경 20M 안에 있는 모든 파티원들의 무기를 강화시켜 일정 시간 동안 크리티컬 수치와 크리티컬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
|
|
아이언 윌
(Iron Will) |
굳건한 의지의 힘은 스턴 효과에 저항할 확률과 쇼크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증가시킨다. |
|
|
로드 오브 브릴리언스
(Load of Brilliance) |
자신이나 아군의 HP와 MP를 즉시 회복시키고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에 면역 상태로 만든다. |
|
|
홀리 쉴드
(Holy Shield) |
자신과 아군의 몸 주위에 강력한 신성 방어 장벽을 형성시켜 일정 시간 동안 마법피해를 흡수하며 광역 마법피해는 25% 감소시켜 흡수한다. |
|
|
페넌스
(Penance) |
시전 시간이 1초 이상인 스킬의 최대 치유량 증가 효과 적용율이 증가된다. |
|
|
글로리아 인 엑스첼시스
(Gloria in Execelsis) |
강력한 영광의 찬가는 반경 10M 내에 있는 파티원들의 HP를 총 10회에 걸쳐 회복시키며 동시에 해로운 효과 한 가지를 제거한다. |
|
|
|
|
페니텐셜 크로스
(Penitential Cross) |
지면에서 거대한 십자가 형태의 기운을 폭발시켜 적과 적 주변 반경 6M에 마법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물리공격력과 마법공격력을 감소시킨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크리에이트 홀리 워터
(Create Holy Water) |
자신의 인벤토리에 창조된 성수를 생성한다. 단 동일한 레벨의 창조된 성수는 동시에 하나만 소유할 수 있다. |
|
|
글로리스 플라워스
(Glory's Flowers) |
선택한 대상 반경 20M내의 모든 파티원에게 신성한 꽃을 피워 일정 시간 동안 매 초마다 HP를 회복하며 지속시간 동안 받는 치유량을 증가시킨다. |
|
|
인핸스드 큐어
(Enhanced cure) |
자신이나 아군의 HP를 회복시키며 동일 대상에게 6초 이내에 시전 되는 [큐어][매스 큐어 쉴드][리커버리][로드 오브 브릴리언스][글로리아 인 엑스첼시스] 스킬은 최대 HP의 일정 %에 해당하는 HP를 추가로 치유한다. |
|
|
소울스톤
(Soul Stone) |
자신이나 아군에게 사용하여 300초 내에 대상이 죽을 경우 1초 후 HP와 MP를 일정 % 회복시킨 상태로 부활하며 5초간 무적 상태가 된다. |
|
|
세이크리드 랜드
(Sacred Land) |
선택한 지역의 반경 6M를 신성 에너지로 정화하여 총 5회에 걸쳐 매 타격마다 마법피해를 주고 영향권 안에 있는 적들의 이로운 마법을 한개씩 제거하며 제거된 마법 당 일정 수치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
|
|
|
|
딕시트 도미누스
(Dixit Dominus) |
강력한 신성력을 일시에 쏟아부어 주변 반경 4M 내의 적들에게 마법피해를 주고 1초간 스턴 상태에 빠뜨린다. 악마와 언데드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
|
|
|
|
|
|
|
|
|
|